뉴오리진, 배우 이승기 브랜드 모델 발탁
신제품 '코어리셋 프로틴' 시작 이승기와 함께 고객 소통 확대
[CMN]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이승기를 발탁했다.
이승기는 뉴오리진의 신제품 ‘코어리셋 프로틴’을 시작으로 뉴오리진 건강기능식품 전체 브랜드 대표 모델로서 브랜드 홍보에 앞장설 계획이다. 특히 푸드, 뷰티를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본질을 다시 세운다는 뉴오리진만의 브랜드 철학을 토대로 TV 광고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채널 등을 통해 뉴오리진 건강기능식품 홍보에 앞장서며,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뉴오리진은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화장품, F&B 등을 아우르는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제품 원료 선택부터 공정까지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 뉴오리진만의 진정성을 토대로, 천연물로부터 필요한 성분만을 추출하는 R&D 기술력과 가공기술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승기도 뉴오리진의 브랜드 철학을 공감하며, 선뜻 함께하기로 뜻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본부 정경인 본부장은 “평소 건실한 이미지와 함께 철저한 자기관리로 데뷔 이후 줄곧 대중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한 이승기 씨의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뉴오리진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드라마와 예능 등 다양한 작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이승기 씨와 ‘뉴오리진’이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최근 선보인 신제품 ‘코어리셋 프로틴’ 역시 뉴오리진만의 깐깐한 원칙과 기술력을 통해 만들어졌다. ‘코어리셋 프로틴’은 뉴질랜드 초지방목 우유 단백질과 우리 몸과 같은 구조의 A2 단백질 100%가 함유된 우유단백혼합분말을 사용해 소화 기능이 약한 사람 또한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GMO(유전자변형식품) 걱정 없는 완두 단백질, 쌀 단백질, 고대부터 먹어오던 잠두콩 단백질 등 3가지 식물성 단백질을 원물 그대로 갈아내 9가지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담아냈다. 특히 한 번의 섭취만으로 에너지‧뼈‧근육‧혈액 건강 등 11종 기능성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승기가 함께한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은 뉴오리진 온라인몰과 직영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