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화장품 '아꼬제', 잠실 온앤더뷰티 팝업스토어 오픈
13일부터 22일간 제주화장품 인증(JCC) 대표제품 8종 20% 할인 가격 판매
[CMN] 자연주의 제주화장품 ‘아꼬제’가 이달 13일부터 내달 3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만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제주화장품 인증(JCC, Jeju Cosmetic Cert)을 받은 아꼬제 대표제품 △리바이빙 크림 △리바이빙 더스트 클렌징 젤 투 폼 △리바이빙 수면팩 △안티에이징 에센셜 퍼스트너 △안티에이징 인텐시브 앰플 △안티에이징 링클 코렉터 △프로텍티브 노세범 선젤 △바이탈 인 제주 멀티밤 8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주화장품 인증 제도는 국내 지자체 최초 지역 화장품 품질 인증 제도다. 순수 제주산 원료를 다량(리브온 제품의 경우 10% 이상) 함유해야 하고, 최고 수질을 자랑하는 제주 물을 담아 도내에서 생산 전 공정이 이뤄져야 하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보장하는 제품이다.
아꼬제는 상품의 품질, 차별성 및 트렌드 부합도, 기획력, 프로모션 및 운영 역량 등을 인정받아 제주화장품 인증 제도 활성화 사업 일환인 ‘2021년 제주화장품 인증제품 판로확대 2차 프로모션’에 최종 선정됐다. 이를 통해 아꼬제는 뷰티 유튜버 홍보 영상 제작, 라이브 커머스, 기타 홍보 및 광고 등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
‘곱다’의 제주도 방언 ‘아꼽다’와 ‘가장 아끼는 것을 주겠다’는 의미를 담은 아꼬제는 ‘진정한 제주산 자연주의 화장품’을 콘셉트로 탄생했다. ‘메이드 인 제주(Made In Jeju)’ 아꼬제 화장품은 친환경 자연 소재 열풍이 일고 있는 세계 뷰티 시장에서 가장 한국적인 스토리와 브랜드 가치로 사랑받고 있다.
아꼬제 관계자는 “22일간 열리는 행사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아꼬제’를 체험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주의 맑은 물과 공기, 풍부한 생물자원을 활용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꼬제 전 제품은 트렌드바이미 공식 홈페이지, 한남동에 위치한 트렌드바이미 플래그십 스토어,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