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리프팅 홈케어 브이롤, 롯데홈쇼핑 앵콜방송 진행
3월 31일 오후 10시 45분 브이롤&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
[CMN]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셀뮬러(Cellmula)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45분, 롯데홈쇼핑에서 브이롤 단독구성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수의 홈쇼핑과 여러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구매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브이롤&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이 다시 한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소개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이롤은 1KHz 중주파 에너지를 안정적 사인(Sine)파로 출력해 불편함 없이 케어가 가능하며 360도 회전하는 더블볼이 1~5단계의 레벨조절을 통해 피부와 근육을 부드럽게 자극, 미세한 에너지를 피부 속 깊게 전달하기 때문에 얼굴, 두피, 어깨, 종아리 등 리프팅이 필요한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다.
셀뮬러 관계자는 “브이롤의 더블볼은 특허받은 각도로 에스테틱 전문가의 니딩마사지 테크닉을 그대로 구현했다”며 “함께 구성한 시그니처 VR 솔루션은 특허 성분인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는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앰플로 브이롤과 사용시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된다”고 밝혔다.
실제로 브이롤과 시그니처 VR 솔루션을 함께 사용하면 5중 피부탄력, 3중 모공개선, 3중 피부광채 등의 효과가 나타나며 총15가지 임상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입증했다.
브이롤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클렌징을 한 피부 위에 시그니처 VR 솔루션을 도포하고, 브이롤을 이용해 사용자의 피부에 따라 적당한 레벨로 마사지하면 된다.
브이롤&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은 방송전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