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퍼퓸 샴푸 라인 '인제숲길', '양양파도' 출시

대표 여름 휴양지 인제와 양양 감성 향으로 담아낸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라인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6-07 11:42:4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과학 전문 브랜드 려
(RYO)가 여름 대표 휴양지인 인제와 양양의 감성을 담은 퍼퓸 샴푸 라인인 려 인제숲길려 양양파도를 출시했다.

려는 지난해부터 우리나라 각 지역의 향을 담아낸 헤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출시되어 인기를 모은 려 서울석양려 제주산들바람이 도시의 감성을 담아낸 시티 컬렉션이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은 인제와 양양의 힐링 감성을 향으로 담았다.

려 인제숲길 샴푸는 여름철 울창한 인제 숲길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한 감성을 전달하는 시트러스 플로랄 향을 담아냈다. 려 양양파도 샴푸는 서핑 명소인 양양의 활기찬 에너지를 시트러스 스파이시 향으로 표현했다.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인 두 제품 모두 여름철 두피의 최대 고민인 냄새와 피지, 열감 등을 케어하는데 효과가 있다.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정수리 냄새를 99.9% 제거하며, 72시간 동안 향을 유지해 보다 산뜻하게 두피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려 인제숲길 및 양양파도는 6월부터 전국 이마트와 온라인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62일부터 2주 동안 이마트에서 려 인제숲길과 양양파도 라인 제품을 25천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에게는 헤어 미스트도 증정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인기기사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