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7-05 22:36:54]
[CMN]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신제품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아이오)’ 모델로 배우 강훈을 발탁하고,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오는 9월 출시를 앞둔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기존 베스트셀러 ‘에이지락 루미스파’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스마트한 뷰티 경험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사물과 인터넷과 연결돼 데이터를 주고받는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올바른 클렌징 습관 만들기, 클렌징 루틴 관리 등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된, 스마트한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
모델로 발탁된 배우 강훈은 지난해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홍덕로를 연기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해당 작품으로 신인상을 받기도 했다. 특히 지난 5월에는 ‘2022 브랜드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남자배우 라이징스타 부문상을 수상하는 등 대세 배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뉴스킨코리아가 이번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홍보 영상은 총 3편이다. 모델 강훈은 영상에서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의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여자친구의 피부에 꼭 맞춘 클렌징 루틴을 준비해주고 직접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를 도와주는 등 다정한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트래킹 기능으로 사용 습관을 한 눈에 보여주고, 제품 사용에 따라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셀피 기능으로 섬세한 모습을 보여줬다.
뉴스킨은 이번 홍보 영상 외에도 모델 강훈과 함께 화보 촬영, 피부관리 비법을 담은 인터뷰 공개,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배우 강훈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이미지와 산뜻한 분위기가 뉴스킨이 추구하는 브랜드 dlawll와 부합해 홍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홍보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뉴스킨코리아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서 ‘뉴스킨코리아’를 검색 후 채널을 추가하면 향후 공개되는 다양한 이벤트 소식까지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