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일본 진출 가속화
앳코스메 온라인 및 앳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 공식 입점 브랜드 대표제품 선봬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9-15 13:51:21]
[CMN] 올해로 창립 77
주년을 맞은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를 앞세워 일본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회사 측은 라네즈가 9
월 14
일 일본 앳코스메 온라인과 앳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앳코스메(@cosme)
는 리뷰 기반의 일본 최대 뷰티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cosme TOKYO’
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충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팬데믹으로 국가 간 이동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최근 일본에서는 한국 화장품 수입이 늘어나는 등 K
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라네즈는 공식 진출 전부터 일본 리뷰 플랫폼 LIPS
에서 '
네오쿠션'
과 '
립 슬리핑 마스크'
가 카테고리 1
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일본 시장 진출과 발맞춰 라네즈는 현지에 글로벌 대표 인기 제품인 ‘
네오쿠션’
과 ‘
립 슬리핑 마스크’, ‘
시카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인다.
라네즈 노은석 GTM
디비전장은 “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으며,
앞으로도 브랜드 대표 제품을 현지에 더 많이 선보일 수있을 것”
이라며 “K-
뷰티 선도 브랜드로서 라네즈는앞으로도 더 많은 일본 현지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
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
라네즈 네오 쿠션’
은 초경량 커버 파우더로 피부에 얇게 밀착돼 가까이서 봐도 신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고밀착 쿠션이다.
올리브영에서 쿠션 부문 카테고리 1
위를 석권했으며,
중국과 동남아 지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
는 아모레퍼시픽이 특허 출원한 효능성분인 포레스트 이스트(Forest Yeast)
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 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슬리핑마스크다.
‘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는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다.
립 슬리핑 마스크는 미국 세포라 립 케어 카테고리내 베스트셀러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고객에게 사랑받는 대표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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