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9-26 14:19:21]
[CMN] 뷰티 MCN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뷰티 브랜드 하킷(hakit)이 얼루어코리아의 2022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기록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에서 주최하며 2021년 6월부터 2022년 5월까지 출시된 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뷰티 업계 전문가 및 소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공정한 조사 및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수상을 결정하는 국내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드다.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1위 제품은 ‘어워드 위너’로 전문가 및 에디터가 선정한 제품력 1위의 제품은 ‘에디터스픽’에 선정된다.
하킷은 아이섀도 팔레트 부문과 핑크 컬러 립 부문 어워드 위너를 차지 했으며, 수상한 제품은 각각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 #2 블루밍바이브 ▲플래시 매트 립 #6 라벤더필터이다. 에디터스픽 수상 제품은 아이브로우 펜슬 부문에 ▲레이어 슬림 브로우 #2소프트 그레이가 선정됐다.
하킷은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서 작년 10월 선보인 뷰티 브랜드다. 쓸수록 즐거워지는 메이크업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으며, MZ세대에 영향력이 높은 크리에이터 및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한 전략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