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0-09 12:35:12]
[CMN] 듀이트리는 자사 대표 선케어 제품 중 하나인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이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선케어 부문 위너에 선정되며 엠블럼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가 주관하는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지난 1년간 출시된 국내외 다양한 뷰티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 수상 제품을 결정하는 공신력있는 뷰티 어워드다.
선케어 부문 위너로 선정된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열 오른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수분 쿨링 효과, 외부 자극(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받았다. 또한,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이 남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한편,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2022년 3월 출시와 동시에 1,000여 개가 넘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하며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전체 선케어 제품 중 22%의 판매 점유율(올리브영 2022년 4월 ~ 8월 듀이트리 선케어 제품 판매 금액 기준)을 달성하며 차세대 선케어 강자로 급부상했다.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을 포함한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올리브영을 포함한 H&B스토어와 듀이트리 온라인몰,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