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2-15 21:40:52]
[CMN] 듀이트리는 대표 선케어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이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와 2022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 등 총 8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15일 밝혔다.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차단, 그 이상의 스킨케어’를 콘셉트로 출시됐으며, 핑크 톤업의 안티폴루션 선, 수분감 가득한 모이스처 리페어 선, 파데 프리가 가능한 커버앤핏 선, 수분 쿨링 효과의 쿨 카밍 선스틱, 커버앤핏 선의 쿠션 형태로 편의성을 높인 커버앤핏 선쿠션의 5종으로 이뤄져 있다. 또한, 피부 타입과 선호도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선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커버앤핏 선쿠션,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이 TOP10 안에 모두 들어가며 3개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2022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에서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커버앤핏 선쿠션,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이 각각 톤업 선쿠션, 선스틱 부문에서 위너로 선정됐다.
또한, 선 라인 외에도 시트 마스크, 비건 크림, 클렌징 부문에서 베스트 셀러인 AC 컨트롤 딥 라인과 하이 아미노 클렌징 라인이 수상하며 8관왕의 영광을 누렸다. 특히 이번 수상은 고객이 직접 작성한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돼 더욱 의미 있다.
그 중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화해, 글로우픽 두 어워드 모두 선스틱 부문에서 다수의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아 위너로 선정되며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수분 쿨링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받았다. 끈적임이 남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사계절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