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인터내셔날, 싱가포르 코스모프로프 참가 바이어 주목
도화가인, 더포션스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 아‧태 지역 수출 기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1-30 14:51:17]
[CMN] 헬스&
뷰티케어 전문기업 ‘
그레이스인터내셔날’
이 지난 16~18
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 ‘2022
싱가포르 코스모프로프’
에 참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바이어들의 주목도를 높였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미국,
프랑스,
독일,
뉴질랜드,
일본 등 각국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공식수입사로 국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 공급하고,
트렌드에 맞게 신규 브랜드를 기획 개발해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 2
만5,000
여개 매장에서 판매중이다.
또 직소싱‧제조 브랜드를 아시아,
미주권에 수출을 진행,
운영시스템 영역을 넓히고 있는 헬스&
뷰티케어 전문기업이다.
‘2022
싱가포르 코스모프로프’
는 1,200
여개의 전시업체와 1
만5,000
여명의 바이어가 참석하는 수출입 상담 위주의 국제 무역 박람회로 세계 유수의 화장품,
미용기기 등 뷰티 관련 전문 업체가 참가했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이번 박람회에서 더포션스,
도화가인,
메종드떼,
티컬렉티브,
파지티브호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지난 4
월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만난 바이어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개발한 더포션스의 ‘
바쿠치올 앰플’, ‘
아하바하 세럼’, ‘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럼’
과 도화가인의 ‘
막걸리 라인’
을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선보여 해외 바이어와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지난 이탈리아 볼로나 코스모프로프에서 총 80
개 업체와 수출 상담을 진행했고,
이를 바탕으로 영국,
스페인,
필리핀,
노르웨이,
루마니아 등의 국가에 성공적인 수출 성과를 이뤄낸 이력이 있다.
회사 관계자는 “
이번 싱가포르 코스모프로프 부스 참가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본격적인 수출 행보를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