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다홍치마에서 영감받은 핸드&바디워시

라타플랑, 첫 라이프 케어 '다홍 핸드&바디워시' 출시
제주 하귤, 고즈넉한 소나무 연상시키는 시그니처 향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3-01-04 21:59: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가장 한국적인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이 첫 라이프 케어 제품으로 다홍 핸드&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다홍 핸드&바디워시는 바다를 머금은 제주 하귤과 상큼한 자몽, 고즈넉한 소나무를 연상시키는 시그니처 향이 특징이다. 달맞이꽃, 동백나무씨 등 오리엔탈 에센셜 오일과 편백수, 연꽃잎 등의 식물성 성분이 세정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게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전통 한복의 다홍치마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됐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디자인 양식인 미드 센추리 모던디자인을 반영했다. 다홍치마의 컬러, 단아한 한복의 선 등 상징적 요소들을 패키지에 담았다.

미드 센추리 모던은 1940~60년 대 미국을 중심으로 시작된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 양식이다. 단순한 선과 강렬한 컬러를 사용해 실용성과 절제미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타플랑 관계자는 라타플랑은 한국의 원료를 넘어 한국의 문화, 생활양식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라이프 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첫 라이프 케어 제품인 다홍 핸드&바디워시를 시작으로 일상의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