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원료를 그대로 담은 시즈널 스킨케어 브랜드 시오리스가 세포라의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6개국 온
·오프라인에 동시 입점하며 아시아 시장 확장에 나선다
.
세포라는
LVMH 그룹이 운영하며 전 세계
36개국
3천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뷰티숍으로
, 시오리스는 이번에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 태국
, 필리핀
, 인도
, 인도네시아까지 아시아
6개국의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과 각국의 온라인몰 입점을 체결시켰다
.
2021년
3월
JYP엔터테인먼트의 음악 외 첫 투자를 유치
,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제품 기획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으로 큰 주목을 받았던 시오리스는 본격적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이번 진출을 발판 삼아 브랜드 인지도 및 해외 고객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
시오리스 관계자는
“세계적인 뷰티숍 세포라의 아시아 권역에 입점되었다는 것은 시오리스가 성분부터 제품력 등을 갖추었다는 방증일 것
”이라며
“해외 시장에서의
K-뷰티 성장 기회 요인을 적극 모색하며
, 더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주요 해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
한편
, 시오리스는
2017년 런칭한 오가닉 뷰티 브랜드로
, 유기농법으로 키운 신선한 국내산 원료를 영양소가 가장 풍부한 제철에 수확해 담은 제철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
원료뿐 아니라 환경 보호를 위한 수분리 라벨
, 제로웨이스트 패키지를 적용하고 유기농 농업 확대
, 나무 심기 및 매출
1% 환경 단체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 2023년 상반기 바디 워시 및 크림 등 바디 라인 런칭을 예정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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