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제형을 사전 경험하는 프로모션 화제

OEM 전문기업 나우코스, '블루밍 캡슐 라인 3종' 샘플 신청자에 제공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3-02 11:31: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문상록 기자] OEM 전문기업이 새로운 제형을 사전에 경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다.

나우코스(대표이사 노향선·김태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분 함량은 높이고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을 동시에 소구 할 수 있는 신제형 캡슐 메이크업 라인 샘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있는 그대로의 내 피부를 드러내는 내추럴 베이스 트렌드에 맞춰 고객사들이 새로운 제형(포뮬라)을 먼저 경험하고 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나우코스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 후 샘플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 블루밍 캡슐 라인 (파운데이션, 블러셔, 베이스) 3종을 증정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문가 영문으로 함께 진행돼 국내 뿐 아니라 해외 고객사도 나우코스 기술력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1년간의 연구 기간에 걸쳐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제조된 나우코스 캡슐 파운데이션은 세럼과 파운데이션 제형이 합쳐져 있는 2 In 1 하이브리드 제형이다. 투명한 젤 크림 질감의 세럼은 보습감을 높여주고, 파운데이션 캡슐은 자연스러운 색조 메이크업을 구현해 피부에 광택감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전달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파운데이션 뿐만 아니라 캡슐 형태로 제조된 블러셔, 베이스 등의 색조 제품 역시 액상 형태로, 건조함을 잡아주어 파우더 타입보다 촉촉하게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나우코스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를 접목한 새로운 제형에 대한 고객사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캡슐 입자를 활용한 하이브리드 제형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년간의 연구 기간을 거친 제형인 만큼 기초 라인과 색조라인의 장점들을 연결시켜 다양하게 발전해갈 수 있는 나우코스 블루밍 캡슐 라인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