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사전 체험단 모집 하루 만에 완료
네이처리퍼블릭, '콤부차 블랙티 에센스' 사전 체험단 1,000명 모집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3-02 12:58:36]
[CMN 문상록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이사 정운호)이 출시 직전의 제품을 사전에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이 하루 만에 마감되는 흥행을 기록했다.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이달 신규 런칭 예정인 피부 탄력 케어 제품 ‘콤부차(Kombucha)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시잔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 결과 1,000명의 모집 인원이 하루 만에 마감됐다.
네이처 측은 오는 3월 6일까지 모집을 진행하려고 했으나 모집 시작 하루만인 3월 1일에 최종 모집 인원 1,000명이 마감돼 이번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전 체험단은 신제품 출시 전 가장 먼저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는 소비자로 소용량 샘플이 아닌 140ml 본품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특히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사용 후 리뷰를 남기면 10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리뷰 이벤트’에도 응모가 가능하다.
리뷰 이벤트는 제품 사용 후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자사몰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고 우수 리뷰자를 선정해 신제품 콤부차 블랙티 아이크림과 마스크 시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사전 체험단 모집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 전 다신 없을 역대급 혜택이 주어지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콤부차 블랙티 발효 여과물이 90% 함유돼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콤부차 라인은 피부 탄력 케어 제품 ‘콤부차 블랙티 3종’과 피부 결 케어 제품 ‘콤부차 화이트티 3종’으로 구성되며 3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