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X 39ETC, '취향을 발굴하는 여정' 캠페인 전개

'취향 발굴' 테마로 팝업 전시·한정판 제품 출시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4-21 11:17:1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아트 디렉팅팀 ‘39ETC’취향을 발굴하는 여정>을 주제로 컬쳐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취향 발굴을 테마로 팝업 전시와 한정판 제품도 선보인다.

39ETC는 헤라가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브랜드와 협업하는 에이크루(A-Crew)’ 프로젝트의 4번째 파트너로, 위트있고 신선한 방식으로 풀어낸 오브제와 영역을 넘나드는 작업 활동으로 유명한 아트 디렉팅 팀이다.

다음 달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엑스커베이션(EXCAVATION) 전시발굴을 테마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배치해 같은 공간일지라도 각자의 관점에 따라 서로 다른 취향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는 서울을 기반으로 커리어를 쌓아온 헤라와 39ETC의 만남에서 영감을 얻어, 같은 공간에서 개개인의 취향을 발굴하고 다듬어 나가는 여정을 표현하고자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울러 한정판 엑스커베이션 블랙 쿠션엑스커베이션 에디팅 박스도 출시된다.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 등 본질에 충실하며 6년 연속 쿠션 브랜드 1위 자리를 지켜온 블랙 쿠션의 헤리티지를 변하지 않는 메탈 소재의 패키지에 담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에디팅 박스는 자석을 이용해 다양한 색상과 제형의 메이크업 제품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멀티 팔레트 제품으로 각자의 취향을 담아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정판 제품들은 오는 24일 네이버 선런칭을 시작으로 내달 1일부터 아모레몰, 네이버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엑스커베이션 전시는 한남동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진행되며, 네이버 예약 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