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X 김용지, 촉촉함 더한 봄 메이크업 화보 공개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팝업 행사 오픈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4-28 10:48:11]
[CMN]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
가 김용지와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나스에 따르면 공개된 화보 속 김용지는 봄빛으로 물들인 화사한 메이크업 룩을 다채로운 방식으로 담아냈다.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목구비에 스프링 시즌의 상큼 발랄한 컬러감을 더했다.
눈부신 햇살 아래 더욱 맑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과 함께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비주얼이 완성됐다.
화보에 함께 한 나스의 신제품 ‘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은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과 립밤의 보습 및 케어 기능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제형의 제품이다.
맑고 풍부한 발색과 동시에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촉촉한 립 케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다채로운 컬러 구성과 생기 넘치는 마무리감으로 SS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나스는 ‘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내달 9
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나스의 신제품을 오프라인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로,
제품 체험은 물론 사은품 증정과 각인 서비스,
메이크업 컨설팅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나스의 신제품 ‘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은 오는 5
월 1
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나스와 함께 한 김용지 화보는 ‘
더블유 코리아’ 5
월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