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프메드, 브랜드 모델 이재욱 팬사인회 개최
국내외 팬들 80명 선정 초청해 만남의 기회 선사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5-31 15:17:23]
[CMN] HK
이노엔의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
스칼프메드’
가 지난 24
일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재욱의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
팬사인회에는 5
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선물 세트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외 팬들 총 80
명을 선정해 초청했다.
열띤 환호 속에 화려한 막을 올린 팬사인회에서 이재욱은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며 한 명 한 명에게 인사를 나누는 한편 Q&A
를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그는 팬들과 보다 더 친근하고 진솔하게 소통하기 위해서 노력했으며,
팬들에게 스칼프메드를 직접 홍보하고 사용 후기를 나누는 등 토크를 이어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전했다.
배우 이재욱은 “
스칼프메드를 통해 팬분들과 좋은 시간을 가져 즐거웠다”
며, “
앞으로도 브랜드 모델로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스칼프메드 관계자는 “
국내팬들뿐만 아니라 해외팬들까지도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고 응모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며,
배우 이재욱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며, “
스칼프메드는 국내 대표 탈모 및 두피케어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모델인 이재욱 배우와 함께 고객 경험을 증대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0
년 국내 첫 런칭한 스칼프메드는 탈모 및 두피케어 시장을 공략하면서 샴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올해 1
월에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재욱을 발탁하면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