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재욱이 바이오헬스 기업
HK이노엔
(HK inno.N)의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
(ScalpMed)’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
.
이재욱은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환혼
’에서 장욱 역할을 맡으며 이재욱만의 독보적인 시크함과 카리스마를 보여줬으며
, ‘환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스칼프메드에서 선보이는 신규 캠페인의 슬로건은
‘매일 되감는 기술
, 여기 스칼프메드로부터
’로
, 원래의 건강하고 깨끗했던 두피로 되돌리는 데에 스칼프메드가 중심이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
이번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모델 화보에서는 이재욱과 스칼프메드가 어우러져 브랜드 콘셉트와 제품의 기술력을 깔끔한 분위기의 사진들로 표현했다
.
스칼프메드 측 관계자는
“떠오르는 스타인 이재욱의 트렌디함이 스칼프메드의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이미지를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면서 이재욱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고 말했다
.
스칼프메드 측은 배우 이재욱과 함께 스칼프메드 레드캡슐바이옴 샴푸 캠페인을 필두로 올 한해 온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
한편
, 스칼프메드는 탈모케어 라인인 레드캡슐바이옴
, 각질케어 라인인 블루캡슐바이옴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
전 제품 모두 유산균 발효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 생태계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 성분들을 나노 사이즈로 농축하여 캡슐에 담은
‘나노 캡슐레이션
’ 공법을 적용했고
, 내추럴 블랜딩 오일의 고급스러운 향을 사용해 오랫동안 은은함을 느낄 수 있다
.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