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서울 도심 곳곳서 액티브한 캠페인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비타C 프로모션…소비자 시선집중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6-08 18:53:25]
[CMN]
이니스프리가 ‘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가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4
월,
이니스프리는 잡티와 필링을 한 번에 케어해 더욱 매끄럽고 투명해진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을 출시하며,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각각 다른 시공간 속 두 명의 장원영을 통해 새로운 포뮬러의 탄생 스토리를 담아낸 영상을 비롯해,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 장원영의 화보를 공개하며 싱그러우면서도 강렬한 아우라와 화려한 비주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또 코엑스,
성수 등 서울의 주요 지역과 버스 정류장 등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장소에서 옥외 광고 영상과 포스터 등을 통해 ‘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을 소개하는 등 이니스프리의 적극적인 행보는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은 이니스프리가 제주 녹차에서 찾아낸 차세대 각질케어 성분 ‘
그린티 엔자임’
과 ‘
듀얼 비타민C’
가 함께 함유된 포뮬러가 특징인 이니스프리의 신제품이다.
각질케어는 물론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선사하며 브라이트닝 단독 케어 대비 더 밝아진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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