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신제품 출시
인기 품목 프라이머·팩트·블러셔 등 성분·제형 리뉴얼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7-10 10:07:39]
[CMN] LG
생활건강(
대표 이정애)
은 코드 글로컬러의 프라이머,
팩트,
블러셔 등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
코드 글로컬러(by Glint)’ 7
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Effortless Beauty(
최소한의 노력,
확실한 매력)’
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카테고리의 제품들로 사랑 받아 온 코드 글로컬러와 특유의 밝은 색감으로 반짝이는 일상을 추구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
글린트’
의 건강한 에너지가 만나 탄생했다.
‘
픽스온 프라이머 3
종’, ‘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 ‘
무드터치 블러셔’
등 총 6
종의 제품이 기존 성분이나 제형을 개선해 리뉴얼됐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는 팩트 제형의 프라이머인 ‘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
가 새롭게 출시됐다.
대표 제품 ‘
픽스온 프라이머’
는 사과나무 추출 성분인 플로레틴을 담은 처방으로 모공커버에 도움을 주고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빈틈없이 밀착시켜준다.
가벼운 워터젤 제형으로 건조함 없이 쫀쫀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주는 ‘
픽스온 프라이머 하이드로’,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한 ‘
픽스온 프라이머 톤베이스’
까지 사용자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비건 인증을 받은 ‘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
는 유분기를 잡아줘 화장했을 때의 보송한 느낌을 유지시켜주며,
볼 위에 가볍게 얹혀져 생기를 선사하는 ‘
무드터치 블러셔’
는 리뉴얼 방향성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을 변경해 출시됐다.
신규 출시된 ‘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
는 내장된 퍼프의 섬세한 터치로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팩트 형태의 프라이머다.
코드 글로컬러 관계자는 “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코드 글로컬러의 미니멀한 감성에 글린트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에서 받은 영감이 더해져 기획됐다”
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