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들샷 라인' 일본 오프라인 시장 본격 진출
신오쿠보 한류프라자 입점, 나고야·오사카 팝업 예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7-18 15:16:13]
[CMN]
브이티지엠피는 ‘
리들샷 라인’
이 온라인에 이어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달 6
일 신오쿠보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13
일에는 신오쿠보 한류프라자에 입점했다.
추후 나고야와 오사카 팝업스토어도 7
월 중 전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위해 일본 이온몰에서 활약 중인 전문판매원 800
명을 투입할 예정이다.
일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질 높은 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리들샷 라인 판매를 촉진할 계획이다.
리들샷 라인은 ‘
시카 리들(CICA REEDLE)’
원료를 활용해 피부 진정,
회복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
리들샷 100, 300, 700’
등 여러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6
월 프리 런칭을 통해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이번 달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
지난 2
분기 큐텐과 라쿠텐 할인 판매 행사에서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해 큰 자신감을 얻었다”
며 “
신규 주력 제품인 리들샷 라인을 중심으로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겠다”
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