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은 지구를 존중하고 지키는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환경 캠페인 ‘
리싱크뷰티(RETHINK BEAUTY)’
를 주제로 ‘
리필데이(REFILL DAY)’
를 진행한다고 지난 4
일 밝혔다.
제로웨이스트 등 소비자들의 가치소비 실천을 위해 리필 파운틴이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과 코엑스몰점에서 8
월 한달 정해진 기간동안 록시땅의 리필 알루미늄 공병을 구매하면 소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무료로 채워주는 공병 매칭 리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고객들이 록시땅의 리필 파운틴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유도하고 환경을 위한 리필 문화 확산을 위해 준비했다.
록시땅은 2025
년까지 제품 용기를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고 다양한 에코 리필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국내 외에서 자연과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적극 앞장서고 있다.
리필 파운틴의 이용 방법은 제품과 용량을 선택하고 용기를 소독한 후 제품을 소분해 담으면 된다.
이후 라벨을 프린트 후 결제를 하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리필용품 사용에 동참하게 된다.
리필을 담는 용기는 100%
재활용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보틀과 록시땅 베스트 셀러 제품을 소분해서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소분 가능한 제품은 록시땅의 대표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들이다.
버베나 샤워 젤,
아몬드 샤워 오일,
시어 버베나 핸드 앤 바디 리퀴드 솝,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
인텐시브 리페어 컨디셔너로,
리필 파운틴에서만 판매하는 알루미늄 공병에만 소분 가능하다.
록시땅 측은 “
록시땅은 창립일부터 용기 반납을 진행해왔다”
며 “
리필 파운틴을 통해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리필과 관련해 소비자들의 안전을 충분히 보장할 수 있는 추가 연구를 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