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신개념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협업
한정판 제품 출시, '아모레 부산'서 팝업 스토어 선보여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8-11 00:40:13]
[CMN]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
비레디’
가 신개념 편집숍 ‘
나이스웨더’
와 함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팝업 스토어를 운영해 화제다.
‘
나이스웨더’
는 편의점을 재해석한 신개념 편집숍으로 문화 콘텐츠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며 주 소비층인 MZ
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
나이스웨더가 비레디와 마찬가지로 단순한 소비에서 나아가 문화적 소비를 지향한다는 브랜드 가치관에서 공통점을 발견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협업 기간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한정판 제품들이 출시된다.
비레디 대표 제품인 ‘
블루 쿠션’, ‘
블루 수분 선크림’, ‘
웨이크업 생기 립밤’
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남성들이 일상에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샤코슈와 카드케이스도 출시된다.
8
월 11
일부터 다음달 10
일까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
아모레 부산’
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두 브랜드의 대표 컬러인 청량한 블루를 활용해 ‘
비레디 포 나이스웨더 온더 블루 비치’
를 테마로 구성했다.
무더운 여름,
도심 속 푸른 비치바에서 두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비레디와 나이스웨더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8
월 10
일부터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에 위치한 ‘
아모레 용산’
매장과 비레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1
일부터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올리브영, 22
일부터는 무신사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