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홈쇼핑 3회 만에 매출 17억 원 달성
TS트릴리온, 론칭 9주년 특집 방송서 매출 신화 기록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8-18 09:07:09]
[CMN] TS
트릴리온(
대표 장기영)
이 12
일(GS SHOP)
과 13
일(
롯데홈쇼핑), 16
일(
홈앤쇼핑)
에 진행된 대표 브랜드 ‘TS
샴푸’
의 홈쇼핑 론칭 9
주년 특집 방송에서 매출 신화를 기록했다고 16
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
현재까지 3
회 방송을 통해 약 17
억 원의 매출을 내며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면서 “
앞으로 남은 22
일(CJ
온스타일)
과 26
일(
현대홈쇼핑)
의 방송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장기영 TS
트릴리온 대표는 “
공들여 준비한 9
주년 특집 방송에 고객분들께서 뜨거운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며 ”
남은 방송에도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제품 공급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TS
트릴리온은 ESG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
을 전개하고 있다. ‘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
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이다.
아울러 ‘TS
샴푸’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임영웅과 재계약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