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2023 인터참코리아' 부스 참가 성료

ODM 온라인 플랫폼 '코스모코스랩' 홍보, 다양한 제형 전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08 12:40: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KT&G의 뷰티·생활건강 부문 계열사 코스모코스(대표이사 이정훈)가 지난달 30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뷰티·화장품 박람회 ‘2023 인터참코리아에 참여해 ODM 사업 홍보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인터참코리아는 매년 50여 개국 3천 명 이상의 바이어가 찾는 K-뷰티 대표 박람회로, 올해는 더욱 확대된 규모로 개최돼 국내외 많은 업계 관계자들의 참여와 관심 속에 마무리되었다.

코스모코스는 올 초 런칭한 화장품 ODM 온라인 플랫폼 코스모코스랩을 메인 컨셉으로 부스 공간을 조성했다. ‘코스모코스랩은 코스모코스의 30년 화장품 개발 노하우와 기술력을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제형, 원료, 트렌드 등 다양한 최신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고, 기업 회원으로 가입하면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제품 개발을 시작할 수 있는 편리함이 특징이다. 코스모코스는 부스 내에 태블릿 PC와 노트북을 비치해 방문객들이 직접 코스모코스랩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회원 가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약 122.1%의 회원가입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와 더불어 코스모코스의 특허 원료를 적용한 제형이나 미국 OTC 제형, 특이 제형, 베이스 메이크업 제형 등도 선보였다. 특히 탈모 개선 샴푸와 미국 FDAOTC(일반의약품) 승인 기준을 충족하는 선케어 제형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코스모코스가 제조한 셀프 스킨케어 제품이 인터참X코리아민텔 트렌드 어워즈에서 가치 혁신 제품으로 선정되며 우수한 제조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ODM 사업본부 관계자는 인터참코리아 박람회 참가는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코스모코스의 제조 역량과 코스모코스랩서비스를 알릴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글로벌 시장 트렌드를 리드하는 제조사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