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2023 인터참코리아' 부스 참가 성료
ODM 온라인 플랫폼 '코스모코스랩' 홍보, 다양한 제형 전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08 12:40:11]
[CMN] KT&G
의 뷰티·
생활건강 부문 계열사 코스모코스(
대표이사 이정훈)
가 지난달 30
일부터 3
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뷰티·
화장품 박람회 ‘2023
인터참코리아’
에 참여해 ODM
사업 홍보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인터참코리아는 매년 50
여 개국 3
천 명 이상의 바이어가 찾는 K-
뷰티 대표 박람회로,
올해는 더욱 확대된 규모로 개최돼 국내외 많은 업계 관계자들의 참여와 관심 속에 마무리되었다.
코스모코스는 올 초 런칭한 화장품 ODM
온라인 플랫폼 ‘
코스모코스랩’
을 메인 컨셉으로 부스 공간을 조성했다. ‘
코스모코스랩’
은 코스모코스의 30
년 화장품 개발 노하우와 기술력을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제형,
원료,
트렌드 등 다양한 최신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고,
기업 회원으로 가입하면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제품 개발을 시작할 수 있는 편리함이 특징이다.
코스모코스는 부스 내에 태블릿 PC
와 노트북을 비치해 방문객들이 직접 ‘
코스모코스랩’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회원 가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약 122.1%
의 회원가입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와 더불어 코스모코스의 특허 원료를 적용한 제형이나 미국 OTC
제형,
특이 제형,
베이스 메이크업 제형 등도 선보였다.
특히 탈모 개선 샴푸와 미국 FDA
의 OTC(
일반의약품)
승인 기준을 충족하는 선케어 제형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코스모코스가 제조한 셀프 스킨케어 제품이 ‘
인터참X
코리아민텔 트렌드 어워즈’
에서 가치 혁신 제품으로 선정되며 우수한 제조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ODM
사업본부 관계자는 “
인터참코리아 박람회 참가는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코스모코스의 제조 역량과 ‘
코스모코스랩’
서비스를 알릴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며 “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글로벌 시장 트렌드를 리드하는 제조사가 되도록 힘쓰겠다”
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