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엘리자베스 올슨과 두 번째 TV CF 공개
본질 집중한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 반전 영상으로 표현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11 15:29:01]
[CMN]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헐리우드 배우 ‘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
과 함께한 두 번째 TV CF
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미샤가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캠페인 ‘
뷰티 이즈 리얼리티(BEAUTY IS REALITY)’
의 일환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은 연출되거나 꾸며지는 것이 아닌 본질 그 자체에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영상은 자연 속 엘리자베스 올슨의 얼굴을 비추며 시작된다.
평범하고 전형적인 화장품 광고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
이런 광고에 속지마’
라는 반전 대사에 이어 ‘
컷(Cut)’
소리와 함께 화면은 현실 속 광고 촬영 현장으로 전환된다.
이후 엘리자베스 올슨의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에서 선공개한 이번 광고 영상은 조회수 약 439
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을 통한 반응도 뜨겁다. ‘
매 편마다 기대하게 만드는 광고다’, ‘
고착화된 화장품 광고의 흐름을 현실적인 방향으로 깨뜨린 것이 놀랍다’, ‘
월드 클래스 모델과 차별화된 스토리가 더해져 미샤의 브랜드 이미지가 더 고급스러워졌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전 세계 41
개 국가, 3
만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