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케어' 라이프스타일로 확장 3050세대 공략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생활용품, 식품 등 상품군 확장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0-30 14:27:37]
[CMN]
올리브인터내셔널(
대표 이진호)
은 자연주의 브랜드 ‘
마미케어’
가 기존 뷰티 제품에서 생활용품까지 상품군을 확장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에 나선다고 밝혔다.
마미케어에 따르면 ‘
마미레시피’
에서 ‘
마미케어’
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면서 화장품뿐 아니라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상품군을 강화하고 3050
세대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마미케어는 ‘
언제나 너를 위해’
라는 슬로건 아래 가족들의 건강과 생활을 돕기 위한 라이프 케어 브랜드이다.
대표제품으로 ‘
들깨미백크림’
이 있다.
이 제품은 ‘
들깨 천연 팩’
의 재료(
들깨,
꿀,
요구르트(
젖산))
가 그대로 담긴 자연 유래 기미크림이다.
최근에는 ‘
들깨미백크림’
의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
를 새롭게 선보였다. ‘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
는 온감 마사지와 2
가지 LED
로 효과적인 리프팅 관리가 가능하다.
마미케어 관계자는 “
들깨미백크림과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를 함께 사용하면 미백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며 “
앞으로도 고객들의 피부 고민뿐만 아니라 일상 속 고민 해결을 돕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