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아모레퍼시픽은 탈모 전문 브랜드 려(RYO)
가 베이직 라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체험단을 모집하는 ‘
국민샴푸 려 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를 11
월 20
일부터 27
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려 베이직 라인은 2008
년 론칭 이후 1
억 병 이상 판매되며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장수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추가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헤어 두피 고민에 맞춘 ‘
극손상·
영양’, ‘
볼륩·
모근강화’ ‘
딥클렌징·
쿨링’ ‘
민감·
순한’ 4
종으로 구성했다.
려 브랜드 관계자는 “
려 브랜드의 진성 고객들에게 신제품 출시를 알리고 체험 기회를 부여할 계획”
이라며, “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솔직한 제품 후기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
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