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올리브영·화해·글로우픽 등 어워즈 ‘싹쓸이’
2023 각종 어워즈 45개 부문서 수상…소비자 사랑·성원 입증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2-13 17:02:10]
[CMN]
스킨푸드(
대표 구도곤)
가 ‘
당근 패드’
의 10
관왕을 포함해 올 한해 올리브영 등 다수의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했다고 지난 5
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2023
년을 마무리하며 각종 부문에서 수상한 내용을 공개했다.
▲올리브영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등 4
개 어워즈를 비롯해 주요 뷰티 매체 및 유튜버들의 선택을 포함한 결과로 총 45
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먼저 스킨푸드의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일명 ‘
당근 패드’
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패드 부문에서 1
위를 차지했다. ‘
당근 패드’
는 2022
년 동일 부문에서 1
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2
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증명했다.
이어서 1,000
만 화해 고객이 직접 남긴 평가를 바탕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2023
화해 어워드’
에서도 ‘
당근 패드’
가 스킨/
토너 패드 부문에서 1
위를 차지해 꾸준한 대세 아이템임을 평가 받았다.
화해에서는 ‘
당근 패드’
외에도 신제품 ‘
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패드(
도토리 패드)’
가 ‘2023
상반기 화해 트렌드 어워드’
비건부문-
부분마스크/
팩에서 1
위를 차지하며 스킨푸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
스킨푸드의 ‘
당근 패드’
는 ‘2023
글로우픽 상반기 어워드’
토너패드 부문에서도 1
위를 차지해 주요 어워즈 패드 부문에서 상을 싹쓸이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또한 스킨푸드는 ‘2023
글로우픽 상반기 어워드’
에서 ‘
당근 패드’
외에도 보습에센스 부문에서 ‘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보습마스크 부문에서 ‘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마스크’
가 1
위,
수분마스크 부문에서 ‘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마스크’,
진정마스크 부문에서 ‘
캐롯 카로틴 마스크’
가 2
위를 차지하는 등 다수 제품이 고루 사랑받았다.
이 외에도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의 ‘2023
파우더룸 상반기 어워드’
토너패드 부문에서 ‘
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패드(
도토리 패드)’
가 1
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올리브영·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을 포함해 올해만 10
개의 상을 받은 스킨푸드 ‘
당근 패드’
는 2020
년 첫 출시 이후 누적 수상만 31
개에 달해 스킨푸드의 명실상부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다수의 어워즈에서 수상하며 2023
년을 마무리할 수 있게 돼 기쁘다”
며 “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이며 진정성 있게 소통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
당근 패드’
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12
월부터 새로운 캠페인도 진행한다. '1
등!
붙이면 미치니까,
스킨푸드 당근패드'
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한번 더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