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혁신 담은 글로벌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
2020년 첫 출시 이후 누적 521만 개 판매 … 3년 만에 업그레이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3-12-20 13:21:38]
[2023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쿠션 - 라네즈
[CMN] 라네즈가 2023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쿠션 부문 최고 브랜드의 영광을 안았다.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의 글로벌 대표 제품인 네오 쿠션은 2020
년 출시 이후 국내외 누적 판매 521
만 개를 기록한 대표 베스트셀러다.
특히 지난 5
월 리뉴얼 출시한 2
세대 네오 쿠션은 초미세 파우더 입자와 파우더 분산 기술로 피부에 더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며 발림성과 커버력이 우수해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등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겉은 매트하지만 피부 속을 촉촉하게 해준다는 점도 인기요인으로 작용했다.
그 결과,
올리브영이 연간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발표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에서도 2
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쿠션의 ‘새로운 혁신’을 담다
라네즈는 2020
년 6
월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까지 쿠션의 새로운 혁신을 담은 ‘
네오 쿠션’
을 출시했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새로운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적용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360
도 보더리스(Borderless)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용기 색감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리필 교체 시 힘을 주어 뒷면을 누르는 기존 쿠션의 불편한 방식을 개선해 간편하게 돌리기만 하면 리필을 교체할 수 있는 ‘
원터치 스피닝 리필(One-touch Spinning Refill)’
방식을 도입했다.
색상은 민트색의 ‘
매트’
와 핑크색의 ‘
글로우’
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아모레퍼시픽 쿠션 최초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춰 잦은 휴대전화, PC
사용 시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
네오쿠션 매트’
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하게 커버해 24
시간 무너짐 없는 무결점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사이즈가 반으로 작아진 초경량의 커버 파우더를 함유해 얇게 발리면서도 컨실러처럼 피부를 커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40
도의 사우나 환경에서도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
휴미드 디펜스™(Humid Defense
™)’
기술이 적용됐으며. ‘
스트롱 픽서 커버리지(Strong Fixer Coverage)’
기술로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다.
‘
네오쿠션 글로우’
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반사광을 부여해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미세화 공정을 거친 다이아몬드 액상으로 구현한 ‘
리퀴드 다이아몬드™(Liquid Diamond
™)’
기술을 통해 어느 각도에서나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기존 쿠션 대비 5
배 이상의 보습제를 함유해 미스트를 뿌린 듯 촉촉한 수분이 온종일 지속된다.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하는 데 효과적이다.
쿠션 퍼프는 매트,
글로우 각 제형에 맞게 타공과 공법을 달리한 최적의 형태로 선보여 내용물의 흡수와 발림성을 향상했다.
네오 쿠션은 사전 예약 판매 시작 직후 3
시간 만에 1,000
세트가 완판되고,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 2,000
세트 완판, 11
번가 전체 카테고리 인기상품 1
위를 기록하는 등 온라인상의 뜨거운 초기 반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밀착력‧커버력 높인 NEW 네오 쿠션 ‘인기’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지난 5
월 대표 제품 ‘
네오 쿠션’
을 업그레이드한 2
세대 네오 쿠션을 선보였다.
강력한 밀착력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사랑받은 라네즈 네오 쿠션은, 2020
년 출시 이후 국내외 누적 판매 521
만 개를 기록한 대표 베스트셀러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새롭게 선보인 ‘
라네즈 NEW
네오 쿠션’
은 밀착력,
커버력을 더욱 높였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50
시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완성하고,
기존 제품 대비 1.5
배 더 강력해진 밀착력으로 찍힘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초미세 파우더 입자와 파우더 분산 기술로 피부에 더 얇고 균일하게 밀착해 발림성과 커버력이 우수하다.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등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겉은 매트하지만 피부 속을 촉촉하게 해준다.
기존보다 더욱 얇아져 휴대하기 쉽고,
쿠션 퍼프 분실을 막아주는 디자인을 적용해 불편을 줄였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매트한 마무리감은 물론,
피부 속 촉촉함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신기술과 스킨케어 성분을 더해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가 편안한 것이 특징”
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네즈 네오 쿠션은 올리브영이 연간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발표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에서도 2
년 연속 수상했다.
중남미 교두보로 멕시코 뷰티 시장 공략
라네즈는 지난 9
월부터 멕시코 전역의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과 세포라 e
커머스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멕시코는 북미 시장의 트렌드를 가장 먼저 흡수하는 시장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먼저 라네즈를 통해 멕시코 고객과 만나기로 결정했으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멕시코를 비롯,
중남미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라네즈는 세포라 멕시코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현지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현지 시장 수요를 면밀하게 파악해 450
억 달러 규모에 육박하는 중남미 뷰티&
퍼스널 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라네즈는 아시아,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는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크림스킨 등의 제품이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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