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실리콘투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카자(Kaja)’, ‘누니(Nooni)’ 브랜드 앞세워 글로벌 확장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13 14:1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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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글로벌 K-뷰티 기업 미미박스가 화장품 유통업체인 실리콘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북미 시장을 선도하는 K-뷰티 브랜드인 미미박스의 카자(Kaja)’누니(Nooni)’를 중심으로 한다. 두 브랜드는 이미 북미 시장의 주요 리테일인 세포라, 아마존 등에서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카자(Kaja)’는 미국 세포라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첫 발을 내디딘 K-뷰티 브랜드로,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과 100% 크루얼티프리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카자의 미국 틱톡 팔로워수는 170만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5위권 안에 진입하며 많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누니(Nooni)’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피부 관리 제품으로, 아마존을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 JCPenney 등의 대형 유통사까지 진출했다.

실리콘투는 미미박스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들의 성장뿐만 아니라 전략적 파트너십도 도모할 예정이다. 미미박스는 2014년부터 10년간 미국 지사를 안정적으로 운영해왔으며,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미국 틱톡샵(TikTok Shop)을 성공적으로 론칭함으로써 북미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미미박스와 실리콘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성장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잠재력을 가진 K-뷰티 브랜드들이 미국을 비롯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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