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스트코 입점 3주만에 18만 세트 완판”
닥터포헤어, 5개 주 50개 매장 입점 성과…250곳으로 확대 예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24 10:15:08]
[CMN]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가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을 250
개로 확장하며,
현지 헤어케어 시장 내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로 위상을 높이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지난해 10
월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하와이,
뉴저지,
뉴욕 등 주요 5
개 주의 매장 50
곳에 처음 입점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
폴리젠 샴푸 750ml’
더블 기획세트를 주력 상품으로 선보인 닥터포헤어는 론칭 3
주만에 18
만 세트 완판을 기록하며,
미국 시장의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10
년 넘게 두피케어센터를 직접 운영하며 쌓은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닥터포헤어의 차별화된 제품력이 실용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미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은 닥터포헤어는 올해 6
월 코스트코와의 계약을 연장하고,
입점 매장 수를 250
개까지 확대하며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독자 개발한 핵심 기술 ‘
폴리젠 콤플렉스™’
를 적용한 탈모완화·
두피강화 기능성 제품으로, 2019
년부터 지난해까지 5
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을 수상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권규원 닥터포헤어 부사장은 “
닥터포헤어가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바로 ‘
신뢰’
와 ‘
확신’
을 주는 브랜드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라며, “
십수 년간 연구해온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가치가 전 세계 고객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글로벌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
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