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헤어 디자이너와 미용학과 학생 등을 대상으로 ‘컬러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컬러스테이지’는 국내 컬러 크리에이터들이 숨겨진 재능을 펼치는 헤어 컴피티션이다. 잠재력 있는 헤어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컬러스테이지 2024’의 미션은 ‘NEW PERSPECTIVE’를 테마로 한 컷&컬러 스타일 작품을 지원하는 것이다. 우수 작품으로 선발된 TOP10은 오는 11월 ‘살롱 커넥션 2024’ 행사에서 파이널 컬러스테이지 쇼에 올라 최종 위너 3인을 가린다.
최종 수상자들에게는 △Masterpiece 300만 원 △Creative Award 100만 원 △Real Impact Award 1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현장 투표를 통해 △Gallery Award로 선정되면 5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한다. 컬러 스테이지에 지원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살롱 커넥션 2024 초청장이 배부된다.
올해 심사위원은 △제이드뷰티 김상희 △라브 이재영 △헤어아티스트 이현우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뮤즈인 제이드뷰티 김상희 원장은 국내외 다양한 헤어 쇼 경험을 지니고 있고, 라브 이재영 원장은 다수의 글로벌 컴피티션 경험으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브랜드, 매거진 등 화보 작업에 일가견있는 이현우 실장도 심사에 함께 나선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컬러스테이지가 자신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다양하게 표현하면서 새로운 자극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며 “많은 미용인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컬러스테이지 참가 희망자는 7월 1일부터 8월 16일까지 아모스프로페셔널 공식 홈페이지(https://www.amosprofessional.com/)를 통해 작품을 지원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