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NCT 텐과 방콕서 브랜드 콘서트 개최

바노바기X텐 시너지로 태국 시장 선도 K뷰티 브랜드 입지 굳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12 11:53: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노바기 코스메틱이 지난 6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파라곤 홀에서 브랜드 엠버서더인 NCT(엔시티) (TEN)과 함께 브랜드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명 글로우 위드 텐(GLOW WITH TEN)’무대 위에서 빛나는 텐그리고 텐의 무결점 유리알 피부 비결인 바노바기라는 의미를 가졌다. 텐은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글로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나이트워커(Nightwalker)’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쳤으며, 댄스 타임을 진행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함성을 이끌었다. 또한, 매일 디엑스 마스크를 사용한다고 팬들에게도 추천했으며, 이외에도 바노바기의 여러 제품을 직접 소개하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바노바기는 브랜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베스트셀러 마스크 제품들과 포토카드, 미니 등신대, 그리고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는 에디션 키트를 참석자 전원에게 증정했다. 콘서트 당일 마시멜로우 크림 4종과 텐의 포토카드로 구성된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으며,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텐의 친필 싸인이 담긴 콘서트 포스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또한, 텐은 팬 콘서트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고 현지 취재진과 만나 바노바기의 엠버서더가 되기로 결심한 계기와 협업에 대한 내용은 물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이야기 등 다양한 주제로 질의응답 시간을 보냈다. 이번 기자회견에는 30개의 태국 유명 언론사가 참석했으며, 100명의 팬들이 함께해서 더욱 뜨거운 현장 반응을 이끌어냈다.

뷰티 메디컬 그룹에 뿌리를 둔 바노바기는 태국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이런 관심에 힘입어, 바노바기 뷰티 메디컬그룹의 원장들도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피부과 및 코스메틱 대표를 겸임하는 반재용 CEO와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오창현, 반재상 대표원장, 그리고 바노바기 웰니스클리닉 이왕재 교수가 참석해서 다양한 뷰티 관련 팁들과 더불어 바노바기의 제품들을 소개했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글로우 위드 텐은 단순히 음악을 즐기는 콘서트의 개념을 넘어선, 바노바기와 텐이 준비한 축제의 장이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바노바기와 텐의 시너지가 더욱 강화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