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13년만에 아이덴티티 변경 ‘리브랜딩’

제품 리뉴얼 진행, 남성 뷰티 라인 업 확장 계획도 밝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06 10:42: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스웨거가 브랜드 탄생 13년 만에 아이덴티티(BI)를 변경하며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이번 BI 변경은 기존의 블랙&시크한 이미지를 화이트&실버의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로 탈바꿈시켰다.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 제품인 향수 샤워젤은 실버 크롬 용기로 리뉴얼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게 되었다. 또한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남성들을 위한 480ml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남성 맞춤 케어 제품으로 재탄생하였다.

추혜인 스웨거 대표는 강하고 남성적인 블랙 이미지를 벗어나, 세련되고 심플한 화이트&실버 스웨거로 새롭게 태어났다라며, “스웨거 스테디 셀러 제품의 디자인과 성능을 대폭 향상시키고, 남성 뷰티 라인업을 확장해 새로운 남성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어 기존 로고의 선 형태와 그룹을 강조하던 디자인에서 벗어나, 각 문자들의 개성과 멋을 존중하며 다양성과 자신감을 새로운 로고에 반영해 글로벌 브랜드로 더욱 성장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