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스킨1004,
이데넬,
좀비뷰티 등 다수의 뷰티 브랜드와 B2B
뷰티 전문 커머스 플랫폼 UMMA
를 전개하는 크레이버코퍼레이션(
이하 크레이버)
이 창립 10
주년 기념행사 ‘
블룸 앤 그로우(Bloom&Grow)’
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지난 8
일 밝혔다.
슬로건 ‘
블룸 앤 그로우’
는 크레이버의 가파른 성장세를 개화하는 꽃에 비유한 것으로,
만개할 크레이버의 미래에 대한 기대를 담았다.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행사는 직원들 간 교류 및 화합을 통해 친밀감을 도모하고 크레이버의 성과를 축하하고자 마련됐다.
직원들에 대해 탐구하는 설문 퀴즈와 성공을 도모하는 전략 수립 게임,
창립 10
주년을 기념하는 10
초 타이머 맞추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다채로운 구성과 경품 증정을 통해 임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소형 대표이사는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낸 크레이버가 창사 이래 최초로 올 상반기에만 총 1,346
억 매출을 달성했다고 이날 발표했다.
작년 전체 매출인 930
억 원을 훌쩍 뛰어넘는 수치다.
크레이버 관계자는 “
창사 이래 최대 분기 실적을 갱신할 수 있었던 것은 모든 임직원의 헌신과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
며 “
앞으로도 직원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발판 삼아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겠다”
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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