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와이, 신세계 면세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KAIST 공대생 출신 모델 겸 인플루언서 허성범과 협력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14 15:24:1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지난 621일 신세계 면세점 본점 입점에 이어 본점 10층 아이코닉 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엑시스와이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엑시스와이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몇 년간 해외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엑시스와이의 베스트셀러 글로우 세럼을 포함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인증샷 업로드 시 하루 선착순 20명에게 한정판 키링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바이옴 선크림 10ml, 미니 글로우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엑시스와이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KAIST 공대생 출신 모델 겸 인플루언서 허성범과 협력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허성범의 과학적이고 신뢰성 있는 이미지가 엑시스와이의 클린 뷰티 철학과 잘 맞아떨어져 고객들에게 더 큰 신뢰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엑시스와이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 면세점 팝업스토어는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