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한국 법인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이엘씨에이한국유한회사)가 9월 한달간 ‘핑크리본 아트 공모전’을 진행한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암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핑크리본 아트 공모전’에는 회화, 입체, 조소, 사진, 디지털 등 다양한 작품 영역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핑크리본에서 영감을 받거나 ‘핑크리본’을 주제로 한 작품을 공모전에 출품 가능하며 성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은 유방암에 대한 공개적 대화가 필요했던 때, 1992년 에블린 H. 로더가 ‘핑크리본’을 공동제작하며 시작해 지난 30년 이상 꾸준히 유방암 인식향상, 사회적 편견 해소, 행동 촉구 등을 통해 여성건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공모전 참여 방법은 핑크리본 아트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작품 사진과 신청서 작성을 통해 가능하며 오는 9월 30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핑크리본 아트 공모전에서 선정된 30여개의 입선 작품들은 오는 10월 중 진행되는 ‘핑크리본 아트 위크 팝업 전시’에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에 전시되는 입선 작품 중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각 1명을 선정해 각 상금 500만 원, 200만 원, 100만 원이 수여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