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대용량

기존 용량에 2배, 쿠팡 사전예약 선론칭 진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0-25 15:16: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성제약(대표이사 나원균)이 전개하는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가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의 경우, 파우더 타입으로 개별 포장되어 원할 때 원하는 양만큼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열처리 없이도 높은 탈색이 가능하며 블랙 컬러로 염색한 모발의 블랙 빼기가 가능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5가지 모발 보호 성분(콜라겐, 케라틴, 동백오일, 올리브오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탈색 시, 모발이 손상되지 않도록 돕는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대용량 제품의 경우, 기존 용량의 2배 용량으로 장발의 긴 머리 소비자들로 하여금 제품을 여러 개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성을 제공한다.

이지엔 담당자는 “올 상반기 쿠팡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선정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소비자들의 성원에 따라 이번에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기존 제품 용량이 부족하신 분들은 대용량 제품을 구매해 사용하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는 10월 28일부터 11월 5일까지 쿠팡에서 사전예약 선론칭을 진행하며 이후, 이지엔 공식 네이버스토어와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