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바른 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이 한국 대표 창고형 할인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대규모 뷰티 할인전인 ‘K-뷰티 대전’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개된다. 행사는 2월 24일부터 3월 9일까지 11개 점포, 3월 10일부터 3월 23일까지 12개 점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K-뷰티 대전은 바노바기 이외에도 트레이더스가 엄선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단순한 쇼핑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트레이더스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고, 참여 브랜드들에게는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보고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바노바기는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출시 첫날 완판으로 큰 주목을 받은 ‘디엑스 마스크’ 라인 전 제품을 시작으로, 7,000만 장 이상 판매된 인기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 라인의 화이트닝과 하이드레이팅이 있다.
이 외에도 민감성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밀크 씨슬 리페어’와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입점 제품들을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최대 58%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이번 트레이더스와의 협력이 단발성이 아닌, 양사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장기적인 관계의 시작점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이를 위해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바노바기의 제품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