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지난 10일, 투쿨포스쿨의 세컨드 색조 브랜드 ‘태그(TAG)’가 지그재그(ZIGZAG)에 공식 입점했다.
태그(TAG)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한 Z세대 대표 뷰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틴트, 블러셔, 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 등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내용물과 본질에 집중한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다이소 뷰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빠르게 인지도를 쌓으며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1020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은 태그의 다이소 제품들은 뛰어난 가성비와 제품력으로 빠르게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이러한 오프라인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태그는 공격적인 온라인 확장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지그재그 입점을 기점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