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글피오가 지난 2월 무신사 뷰티 바디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끈 ‘포그밤’의 신규 컬러 3종을 출시했다.
글피오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 국내에서 주목받는 뷰티브랜드로 선정돼,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무신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포그밤 신제품 3종과 글피오 제품 11종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오프라인에서는 5월 16일부터 3일간 성수동 일대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1, △무신사 스퀘어 성수4,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고객 참여형 팝업스토어도 오픈했다.
글피오 ‘포그밤’은 립, 블러셔, 아이섀도우로 활용 가능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매일 새로운 무드로 연출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멀티밤이다. 지난 2월 단일 컬러로 무신사 뷰티 바디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포그밤’의 드렁큰레드 색상에 이어 추가로 선보이게 된 3가지 컬러가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처음 공개돼 코덕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포그밤 플럼 키스’, ‘포그밤 벌스데이 핑크’, ‘포그밤 피치 케이크’ 등 3종으로, ‘포그밤 플럼 키스’는 한 번 보면 빠져드는 오묘한 딥 베리 플럼 컬러가 한층 더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포그밤 벌스데이 핑크’는 투명하게 번지는 수줍은 베이비 핑크 컬러로 사랑스러움을 더해주며, ‘포그밤 피치 케이크’는 복숭아의 달콤한 코랄빛 과즙이 연상되는 산뜻한 컬러로 이뤄져 상큼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포그밤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안개(Fog)처럼 부드럽게 퍼져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색되며, 안 바른듯 가볍게 밀착되는 ‘포그 텍스처’가 특징이다. 오랫동안 유지되는 롱래스팅 효과로 하루종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뽐낼 수 있다.
글피오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포그밤의 드렁큰레드 색상을 잇는 뉴 컬러 3종을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