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나라 더 풍성한 스노우 폼 1만개 쏜다
올리브영, 리뉴얼 기념 게릴라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대표 허민호, www.oliveyoung.co.kr)이 ‘식물나라 더 풍성한 스노우 폼’ 리뉴얼 출시를 기념, 1만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올리브영의 식물나라 더 풍성한 스노우 폼 1만개 증정 이벤트는 1초만에 거품이 생성되는 제품의 특성을 강조, 4월 7일까지 14일 동안 매일 오후 1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착순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에서 참여 가능하다. 주중 평일(3/25~3/29, 4/1~4/5) 오후 1시 CJ 올리브영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OLIVEYOUNG)에서 정확히 10분동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선착순 600명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주말 동안에는 명동 본점(3/30), 신촌 연세점(3/31), 부산 서면중앙점(4/5), 대구 로데오점(4/6), 홍익대점(4/7)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자와 만나는 기회도 마련했다. 오프라인으로는 이벤트 매장 앞 부스에 방문한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 더 풍성한 스노우 폼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CJ 올리브영의 PB(자사브랜드) 제품인 식물나라 더 풍성한 스노우 폼은 단 1초만에 탄력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미세한 거품 입자가 피부를 보호해 세안 시 피부 자극이 적다. 더 풍성한 스노우 폼 외에도 쫀득쫀득한 생크림 질감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는 더 풍성한 스토밍 폼과 더 깨끗한 클렌징 오일, 더 특별한 클렌징 오일, 더 순한 클렌징 워터 등 식물나라 클렌징 라인 5종이 지난 1일 리뉴얼 출시됐다.
CJ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의 ‘1초 거품’ 특징을 살린 게릴라성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재미와 제품 체험기회를 동시에 줄 수 있는 이벤트”라며 “최근 리뉴얼 출시된 클렌징 라인 제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식물나라 브랜드를 CJ올리브영의 대표 PB 상품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