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페이스(대표 김용회/www.oneface.co.kr)와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영(www.dr-young.co.kr, 대표 채경아)이 14일 허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자녀 또는 아내가 집안 가장인 아버지를 안아주고 있는 사진을 보낸 이들중 선착순 300명에게 화장품(닥터영 모이스트 솔루션 에멀젼. 판매가 2만8000원)을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행사기간내 사진과 연락처를 원페이스 홈페이지(www.oneface.co.kr) 내 리얼 포토후기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한편 상품으로 제공되는 닥터영의 모이스트 솔루션 에멀젼은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꿀 수 있는 로션으로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건조한 겨울에 가족 모두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채경아 닥터영 대표는 “연말을 맞아 올 한해 수고한 가장들을 위로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평소 아버지, 남편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용회 원페이스 대표는 “허그데이 등 각종 기념일이 젊은 연인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말 것이 아니라 가족의 정을 나누는 시간으로도 쓰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