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뷰티 ‘에스트라’ 태국 시장 공식 진출
라자다, 뷰트리움, 왓슨 등 통해 14개 제품 선보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22 12:48:35]
[CMN]
아모레퍼시픽은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스트라는 지난달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 ‘
라자다(Lazada)’
브랜드관 입점을 시작으로 태국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
뷰트리움(BEAUTRIUM)’
과 ‘
왓슨(Watsons)’
에도 입점한다.
태국 시장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
에이시카365’, ‘
아토베리어365’, ‘
리제덤365’, ‘
더마UV365’
라인의 14
개 제품을 선보인다.
이 중 주력으로 운영될 ‘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의약학적 경험과 연구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독자 성분을 담아내 차별화된 효능을 선사한다.
‘
에이시카365’
라인의 대표 제품인 ‘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에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10
월부터 진행된 태국 현지 사전 마케팅 활동에서 가장 좋은 고객 반응을 얻으며 태국 더마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
에스트라는 브랜드 공식 진출을 기념하는 현지 홍보 행사도 진행한다. 22
일부터 28
일까지 방콕 중심부에 위치한 뷰트리움 시암스퀘어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28
일에는 태국 방콕 대형 쇼핑몰 중 하나인 엠스피어에서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고객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스트라는 지난해 9
월 일본,
올해 1
월 베트남의 성공적인 진출에 이어 이번 태국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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