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비죠 마스크팩 입소문 타고 환절기 판매↑
피부보습ㆍ탄력개선 효과 탁월, 해외서도 호평
[CMN] 아침, 저녁으로 불어오는 시원한 가을바람이 여성들에겐 마냥 반가울 수만은 없다. 환절기의 심한 일교차와 건조한 바람으로 피부 속까지 적신호가 켜지기 때문.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지는 환절기에는 피부 내 수분 함량을 떨어트려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기 쉽다. 가을철 피부 상태에 따라 겨울 피부가 좌우되므로 지금부터라도 보습관리는 필수다.
마스크팩은 이러한 환절기에 가장 손쉬운 홈케어로 각광받는다. 짧은 시간 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는 점에서 많이들 찾는다. 벨비죠 마린 스파 마스크 라인도 출시 후 온라인과 신세계 백화점에서 연간 100만장 이상 판매 신화를 이루었을 만큼 인기제품이다.
벨비죠 마린 스파 마스크 라인은 영양, 수분, 미백, 주름개선을 돕는 4종의 기능성 마스크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품질을 인정받아 베트남을 비롯 전 세계에 제품을 수출하며 해외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벨비죠 마린 스파 바이탈 마스크 레디언스 인텐시브(29g*6매 / 20,000원)는 알부틴, EGF,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톤을 밝히고 탄력을 부여한다. 또한 100% 순면 80g 시트지를 사용해 피부와 외부 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고농축 에센스가 보다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여름 동안 지친 피부를 달래고 겨울의 추위에 대비하는 시차적응이 필요한 가을 초입에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선 영양공급이 필수다. 마린 스파 바이탈 마스크 레디언스 인텐시브 마스크가 찬 바람, 건조한 공기 등 외부 자극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의 보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