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쉬, 신세계몰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30일까지 신세계몰 전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CMN 신대욱 기자] 125년 전통의 스위스 더모 헤어케어 브랜드 ‘라우쉬(RAUSCH)’가 신세계몰에 입점했다. 회사측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30일까지 신세계몰에서 라우쉬 제품을 구매한 전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된 체험용 샘플 세트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또 4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의 모든 샴푸와 컨디셔너, 팩을 체험해볼 수 있는 15종 체험 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에 윌로우바크와 스위스 허벌 라인 등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를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배송비만 부담하면 트래블 사이즈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체험용 샘플 세트는 지친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주는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12.5ml)와 수분 진정 컨디셔너인 스위스 허벌 케어 린스 컨디셔너(15ml), 두피 스케일링 팩, 씨위드 스칼프 팩(15ml), 푸석한 모발에 영양을 가득 채워주는 위트점 너리싱 팩(15ml)으로 구성됐다.
라우쉬의 국내 공식 수입원 케이엔유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GS샵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이어 세 번째 온라인 유통 채널을 개설하며 소비자와 접점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