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 정면 돌파, 라리타 제주해마팩 완판
중국 최대 온라인 화장품몰 쥐메이서 ‘호평’
[CMN 이정아 기자] 청정 제주산 해마를 담은 마스크팩 ‘시호스 하이드로리피드 페이셜 마스크’가 중국 최대 온라인 화장품몰인 쥐메이요우핀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라리타 화장품의 제조판매 회사인 서치라이트에이치앤비(대표 양성영)는 쥐메이요우핀에 런칭, 1차 판매분 전량을 완판했고 2차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이 회사 관계자는 “사드 영향이 심각한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한국산 화장품들의 중국 판매가 전체적으로 극히 저조한 상황에서도 중국 최대의 쇼핑몰에서 완판을 기록한 것은 무척 고무적인 일이다”라면서 “중국 소비자들이 제품력이 검증된 제품들에는 여전히 호의적인 것으로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라리타 제주해마 화장품은 청정 제주산 프리미엄 원료와 고기능의 항산화 원료를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제주산 해마 추출 공법 특허 출원에 이어 항산화 효능 실험과 주름개선 임상실험을 완료해 새로운 원료의 차세대 화장품으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는 중국, 태국, 싱가포르에 진출한 데 이어, 최근 EU의 CPNP 등록을 완료해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국내에서는 롯데면세점 본점, 신라면세점 제주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롯데백화점 본점, 엘롯데 이대점, 명동 로얄스킨 등 국내 뷰티 상권 최중심지의 유명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