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 헤어 마스크 4종 미국 월마트 론칭
꽁지머리 헤어 마스크 2종 및 슬리핑 헤어 마스크 2종 매스 마켓에 선봬
[CMN] 에스디생명공학 SNP화장품은 지난 1일 미국 월마트에 헤어 마스크 4종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세계 최대 매출 기업인 월마트 2,500개 점포에 새롭게 선보이는 SNP 헤어 마스크는 꽁지머리 헤어 마스크 2종과 슬리핑 헤어 마스크 2종,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헤어 마스크 4종 모두 모발을 손상시키는 화학성분을 배제해 더욱 안심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꽁지머리 헤어 마스크는 모발 손상을 예방하거나 이미 손상되고 갈라진 머리끝을 관리할 수 있도록 2종으로 출시됐다. 귀여운 캐릭터와 우아한 리본 디자인으로 헤어캡 안에 헤어 트리트먼트가 도포돼 언제 어디서든 손에 묻지 않고 간편하고 빠르게 케어해준다.
꽁지머리 프리벤션 헤어 마스크(SPLIT ENDS PREVENTION HAIR MASK)는 염색 & 펌 등으로부터 손상 예방을 위한 모발 보호와 윤기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며, 꽁지머리 리페어 헤어 마스크(SPLIT ENDS REPAIR HAIR MASK)는 염색이나 펌으로 손상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모발 속부터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부여한다. 2종 모두 단 시간 만에 볼륨 있고 윤기 나는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사용방법은 1 STEP 꽁지머리 팩으로 손상되고 갈라진 머리끝에 영양 공급 후 2 STEP 에센스로 헤어 코팅 및 스타일링을 마무리한다.
자고 일어나면 헤어샵 클리닉 효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오버 나이트 라인은 셀프 집중케어 헤어 마스크로 2종으로 구성됐다. SNP 히어로 제품인 ‘애니멀 마스크’ 팬더와 수달 캐릭터가 담긴 헤어캡으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슬리핑 헤어 마스크-너리쉬 & 리뉴(OVERNIGHT HAIR MASK- Strengthens & Restores)는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슬리핑 팩이다. 반복된 스타일링으로 인해 힘 없이 처진 모발에 효과적인 슬리핑 헤어 마스크-스트렝슨 & 리스토어(OVERNIGHT HAIR MASK- Strengthens & Restores)는 영양과 윤기를 선사해 집에서도 모발 집중케어가 가능하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국내를 넘어 해외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얻으며 세계 최대 매출 기업 월마트에 런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스킨케어뿐 아니라 헤어케어 제품을 미국 매스 마켓에 선보이게 된 것을 계기 삼아 앞으로 다양한 제품군으로 더 큰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