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역사 '타이거밤', 한국 공식 출시
셀프테라피 크림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 올리브영 단독 판매
[CMN] 100여년 역사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이거밤(TIGER BALM)’이 올리브영에 단독 런칭했다.
유리아쥬, 눅스, 라우쉬 등의 브랜드를 통해 한국 더마코스메틱 시장을 이끌고 있는 케이엔유코스메틱은 최근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실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현실을 반영,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셀프테라피가 될 수 있는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이거밤은 각종 약초의 에센셜 오일을 바탕으로 한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탁월한 효능으로 오랜 시간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란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측은 이번 ‘넥앤숄더 크림’은 한국 시장 특성에 맞는 셀프 테라피 크림이라고 밝혔다. 현대인의 지친 목과 어깨를 위한 마사지 크림이다. 각종 약초의 에센셜 오일을 바탕으로 한 타이거밤만의 특별한 포뮬라로 고된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을 비롯해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있는 학생들, 스트레스에 지쳐 활력이 필요한 모든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멘톨과 캠퍼 성분을 함유해 목과 어깨 등 지친 부위에 쿨링과 릴랙싱 효과가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셀프 테라피가 가능하다. 또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돼 산뜻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유칼립투스잎 오일이 함유돼 개운하고 리프레시한 향과 함께 릴렉싱과 테라피 효과를 선사해 언제 어디서든 셀프 마사지하기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박주형 케이엔유코스메틱 부사장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 눅스, 라우쉬를 국내에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왔듯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발맞춰 오랜 준비 끝에 타이거밤을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며 “오랜 전통과 그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닌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을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소확행’을 넘어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런칭 기념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